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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상품이 아닌 데이터를 파는 시대 > 핫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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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브랜드 컨셉은 ‘크리에이티브’가 아닙니다 > 브랜드 이야기/구아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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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“이불은 사양산업이 아닙니다 취향산업의 최전방 공격수죠” > PEOP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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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브랜디, 패션 넘어 뷰티, 리빙까지 라이프 카테고리 확대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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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코오롱FnC, 대규모 조직개편 단행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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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‘스케쳐스’, 1분기 역대 최대 매출 갱신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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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FOCUS 1 페이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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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무신사, 스니커 유튜버 ‘와디’ 손잡고 MCN 설립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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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'힐크릭' 새 얼굴, 이서진 발탁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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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별 생각 없이 쓴 상세페이지 속 이 표현 위법이라고? > FSP 연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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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스쿨룩스, ‘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생활티’ 출시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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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'아마존 효과'에 美소매점 1만개 문닫아…2026년까지 7만5천개 전망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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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한섬의 딜레마 > 핫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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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브랜디, 100명 규모 개발자 채용한다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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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신원, 온라인몰 ‘쑈윈도’ 1주년 프로모션 진행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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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리세일 플랫폼 프로그, 새해부터는 수수료 0%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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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행복한 트위드 재킷을 구하려면 > FSP 연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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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패션 e커머스를 위한 A.I와 도입 시 유의사항 > 이커머스 마피아/이희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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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카페24, ‘지그재그 상품 연동 서비스’ 출시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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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百, 남성 캐릭터캐주얼 축소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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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‘마스터바니 에디션’, 춘하 화보 공개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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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롯데백화점, 근속 20년 이상 직원 희망퇴직 실시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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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올림픽은 또 하나의 패션위크 주입식 디자인에서 벗어나라 > FSP 연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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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아페쎄, 첫 카페 매장 ‘CAFÉ A.P.C.’ 1호점 선보여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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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케이스티파이 NBA 협업 컬렉션 출시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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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공항패션의 완성 '캔버스 토트백'​ 주목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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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세정그룹, 대리점주 위한 상시 비대면 교육 ‘눈길’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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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Think Digital, Act Digital 1 페이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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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운명을 바꾼 프레젠테이션 > 성장을 부르는 리더십/박중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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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그대들이여, 변화의 바람이 느껴지는가 > FSP 연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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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신학기 책가방 트렌드는 '항균'과 '개성'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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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美 친환경 신발 '올버즈' IPO 신고서에 드러난 D2C 한계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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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럭셔리 스트리트 무드의 ‘MLB 모노그램 컬렉션’ 출시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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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백신 발표가 단기간 미국 소매에 미친 영향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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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브랜드 이야기/구아정 1 페이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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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'까스텔바쟉' 반려견도 반려인도 홀인원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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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쿠팡 2분기 매출 5조2천억 원 역대 최대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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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7번째 ‘ABC키즈마트’ 오픈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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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합성 충전재 다운의 대체 아이템이 될 수 있을까?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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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왜 TV 광고를 하세요? > 일침렌즈/최수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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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프리미엄 브랜드들은 왜 리세일을 방관할까? > 케이스 스터디/김한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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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무신사, 임원 인사 및 조직 개편 단행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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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<구찌의 부활에서 배운다> MD 관점에서 바라본 구찌의 성공비결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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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美 친환경 신발 '올버즈' IPO 신고서에 드러난 D2C 한계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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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카카오프렌즈, 중국 상하이 팝업 전시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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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디자이너로 변신했다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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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‘MLB’, 현아가 제안하는 맨투맨 스타일링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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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한섬의 딜레마 > 핫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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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기업 회생 신청한 화승의 향방은?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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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코오롱FnC, 재고 유통 직영점 ‘코오롱세이브프라자’ 확대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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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‘PGA TOUR & LPGA' 골프웨어’를 입으면 우승한다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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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9CM, 프라이빗 전시 ‘맥스 달튼 단독전’ 티켓 오픈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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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패스터 패션 시대에 ZARA가 살아남는 법 > 월드패션리포트/김아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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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프로스펙스와 르까프는 왜 ‘아픈 손가락’이 됐나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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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패션·뷰티업계, ‘코로나 비켜’ 옴니채널 전략 가동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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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美 친환경 신발 '올버즈' IPO 신고서에 드러난 D2C 한계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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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美 친환경 신발 '올버즈' IPO 신고서에 드러난 D2C 한계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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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美 친환경 신발 '올버즈' IPO 신고서에 드러난 D2C 한계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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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47호 (창간 특집호) > 표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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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제품 촬영도 안 했는데 상세페이지부터 써야 하는 이유 3가지 > 괜찮은 상세페이지로 살아남기/최홍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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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탑텐, 충주연수, 아산풍기 교외형 매장 오픈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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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美 친환경 신발 '올버즈' IPO 신고서에 드러난 D2C 한계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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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美 친환경 신발 '올버즈' IPO 신고서에 드러난 D2C 한계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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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롯데백화점, 근속 20년 이상 직원 희망퇴직 실시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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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020 주목해야할 패션키워드 > FSP 연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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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美 친환경 신발 '올버즈' IPO 신고서에 드러난 D2C 한계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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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美 친환경 신발 '올버즈' IPO 신고서에 드러난 D2C 한계 > SPECIA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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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와이드앵글 ‘월드 익스트림 골프 2019’ 골프대회 성료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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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환경친화적 섬유 사용하고 과도한 일회용품 사용 줄여야 > 패션과 소싱/박일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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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‘유니클로’에 이어 ‘지유’도 마스크 사업 진출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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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UV알람에 스타일 챙긴 ‘휠라 키즈’ 비치웨어 컬렉션 > DAIL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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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의 최신 매장 ‘나이키 라이즈’ > FOCU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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