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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종키츠네, 아더 에러와 만나 블루폭스 되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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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이아람 기자 (lar@fpost.co.kr) | 작성일 2021년 10월 26일 프린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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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Z세대가 열망하는 두 브랜드가 손잡고 세상에서 가장 쿨한 블루 폭스를 탄생시켰다.

 

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(Maison Kitsuné)

는 유니크한 스트리트 브랜드 아더 에러(ADER ERROR)’와 협업해 세상 여유롭고 익살스

러운 파란 여우 심볼을 활용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.

 

메종키츠네는 신명품으로 조명 받으며 MZ세대들 사이에서 패션 뿐 아니라 음악, 라이프

스타일까지 브랜딩을 확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.

 

특히 올 들어 라인프렌즈, 헬리녹스, 라네즈 등 이종 간의 협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켜

젊은 층에게 긍정적인 태도를 형성하며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키워가고 있다.

 

메종키츠네는 아더 에러와 함께 지난해 컬렉션에서 선보인 더 블루이스트 폭스(The

Bluest Fox)’ 컨셉을 확장시켰다. 파란 여우가 여유롭게 하품을 하고 스트레칭을 하는 등

자유 분방한 모습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.

 

특히 파란 여우의 얼굴을 중심으로 표현한 디자인부터 몸과 동작을 세련되게 살린 디자

인까지 프린트와 자수, 와펜 등을 통해 생동감있게 묘사했다.

 

또 아더 에러의 감각적인 레터링과 등쪽 부위에 비뚤어진 레이블이 블루 컬러와 조화를

이뤄 어디서나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.

 

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 협업 상품은 오버사이즈 티셔츠, 스웻셔츠, 후디, 캡 등으로 구성됐다.

 

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메종키츠네의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이색 브랜드와의 협업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라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아더 에러와의 협업이 지속되고 있는데 새로워진 블루 폭스의 매력에 푹 빠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.

 

한편 메종키츠네와 아더 에러 협업 상품은 메종키츠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,전 세계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/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, 메종키츠네닷컴, 아더에러닷컴에서 판매된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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