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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랙야크, 본부체제로 전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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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이아람 기자 (lar@fpost.co.kr) | 작성일 2019년 11월 19일 프린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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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랙야크(대표 강태선)가 본부 체제로의 전환을 골자로 한 대규모 조직개편을 단행했다.

 

영업본부는 강태수 전무가 총괄한다. 블랙야크, 블랙야크키즈, 마모트, 나우의 모든 영업이 흡수된다. 

 

기획본부는 강태선 회장의 장남인 강준석 상무가 전 브랜드를 맡으며 전면에 배치됐다. 강 상무는 회장 직속의 미래전략실 총괄도 겸직하게 된다.


영업을 제외한 각 브랜드의 기획 사업부는 기획본부에 자리 잡는다.    

 

마모트 사업부장은 신동원 상무, 힐클릭 사업부장은 고진욱 상무가 담당한다. 또 나우, 블랙야크 기획은 뉴라이프사업부를 신설, 김정회 상무에게 맡겼다.


마케팅 본부는 기존처럼 별도 체제로 운영된다.​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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